2018년 5월 24일 목요일

청담동 사주팔자 / 송도점집 / 꿈 해몽 부탁드립니다.












-
송도점집
취업운
행복한이름
이혼 궁합
대학합격운세
역삼동점집
작명비용
-

-

www.사주-당신의삶의지름길.com

-

-
아래의 내용은 사주 상담 접수된 내용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도 사주로 도움이 필요하시면,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

-
꿈 해몽 부탁드립니다.
-

-
제 침대에 누워있는데 어떤남자가 옆에 눕습니다.아는 남자는 아니지만 낯익은
남자라고 생각이 들었고 그 남자가 저를 안으려 하는데
저는 속으로 남편도 있고 이러면 안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사람이 나를 안고 있는데 엄마가방문을 열고 들어오니
우리는 이불로 덮고 숨었습니다.그러다 관계를 하는중
엄마가 다시 들어왔고 제가 그남자를 옆으로 밀쳤습니다.
그러다 제가 거실로 나갔는데 친오빠가 자신의 머리를저보고
깍아 달라고 해서 깍아 주었습니다.다 깍고 나니 반듯하게 잘
잘랐다고 속으로 생각했습니다.상황이 바뀌어서 길을 사람들과
걸어가는데왼쪽으로 산이 보였고 그 산쪽에서 과일냄새가나서
보니 산속에서 과일을 팔고 있었습니다.저는 딸기가 너무 먹고
싶어서 다른사람들에게돈좀 빌려달라고 했고 아무도 돈이 없다고
하는데아까 제방에 있던 그 남자가 주머니에서 4천원을 꺼내서
딸기를 사다 주었습니다.40세.기혼.여현재 남편과 음식점을하고
있고 다른지역으로 이동계획중에 있습니다.올해 7월이 계약만료라
아깝더라도 그냥 다른지역으로 가기로 했습니다.친정오빠와 함께
할 생각인데 아직 친정오빠가 한다고확실히 답은 주지 안은상태입니다.
제가 어제부터 몸이 아파 누워있습니다.
-

-

www.사주-당신의삶의지름길.com

-








1803040427



My Blog URL : kc1011kc.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